이틀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한창 크리스마스 계획 세우느라 바쁜 견습생이라면 이 메일도 며칠 지나서야 열어볼 것 같네. 오늘은 숨겨진 성감대부터 삽입 시 닿는 부위에 대한 설명을 준비했어. 혼자라면 당장 유효하지 않은(…) 내용으로 한가득. 하지만 혼자라서 좋은 점도 있잖아? 바로 내 시간을 200% 만족스럽게 보낼 수 있다는 것. 혼자라고 대충 보내지 말고, 내 입맛과 취향에 꼭 맞는 만찬을 즐겨보자고!
토핑처럼 골라먹는 성감대 3
🍅성감대로 숨겨진 장난기를 일깨워 봐!
견습생, 애인의 성감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어? 소위 섹스 고수라고 하는 사람도 삽입 후 스킬은 많아도, 상대방의 성감대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참고로 림프절이 지나는 부위를 애무할 시 반 이상은 간다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전희가 풍성해지고 마사지할 때도 유용한 성감대 3종을 소개할게.
림프 브루스케타 만드는 법
Part 1 : 겨드랑이가 주는 시그널
혹시 관계할 때 애인 겨드랑이 냄새 맡는 사람, 손! 말만 듣고도 손사래를 치는 경우와 조용히 고개를 끄덕이는 사람으로 나뉠 텐데 말야. 참고로 남성의 겨드랑이 냄새를 맡은 여성들은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느낀다는 연구가 있어. 대뜸 변태 취급은 금-물.😉
겨드랑이는 간지러움에 예민한 부위. 그리고 간지러움은 성감대의 신호이기도 해. 만약 평소 스치는 손끝에도 웃음부터 터진다? 이참에 성감대로 계발시켜 보길. 갑자기 겨드랑이에 ‘코박죽’ 하면 상대도 당황할 테니 하체에서 상체로, 상체에서 겨드랑이로 파고 들어봐.
Part 2 : 무릎 뒤 관절의 뒷면
학교 다닐 때 친구 뒤로 다가가 무릎을 쳐 본 적 있어? 오금은 이런 장난을 치거나 햄스트링 스트레칭을 하는 게 아니고서야 도통 의식할 일이 없는 부위야. 하지만 이렇게 접히는 안쪽 부위의 경우 피부가 촉감에 민감한 경우가 많아.
무릎 치는 장난은 잠시 잊고, 엎드리거나 서 있는 애인에게 발끝부터 허벅지 뒷쪽까지 부드러운 애무를 선사해 보자. 맞닿는 입술 감촉에 점점 선명해지는 흥분을 느끼게 될 거야. 입으로도 충분하지만, 브러쉬나 깃털 등을 더하는 것도 방법.
Part 3 : 움푹 파인 Y존에 풍덩
림프절 하면 겨드랑이 다음으로 떠올리는 곳이 바로 Y존! 고관절이 접히는 부위가 바로 림프절이 지나는 경로야. 여기만 잘 풀어줘도 하체 붓기가 빠질 정도. ‘서혜부 마사지’가 따로 있는 이유지. 그리고 Y존은 (음부를 제외하고라도) 애무에 정말 핵심적인 부위.
사타구니에서 허벅지 쪽으로, 혹은 봉긋하게 올라오는 둔덕을 부드럽게 입술로 눌러봐.꼭 맨살일 필요도 없어. 옷을 입은 채로, 혹은 속옷만 입은 상태에서 주는 약한 자극으로 시작해 보길. 마사지 하듯 엄지를 사용해 지긋이 누르기만 해도 느낌이 다를 걸?😚
삽입 섹스를 하다 보면 ‘끝까지 닿는 것 같아’ 하는 느낌을 남성이든 여성이든 받아본 적 있을 거야. 그러면서 ‘닿는 부위가 자궁인가?’하는 생각도 하게 되지. 아무래도 여성 성기는 바깥으로 돌출된 남성 성기와 달리 안으로 발달해 육안으로 살펴보기 어려워. ‘여기가 거긴가?’하는 의문을 갖는 것도 무리는 아냐.
발기 시 남성의 음경 길이는 12.4cm 내외, 여성의 질 길이는 9cm 내외야. 발기한 음경이 질보다 더 크기에 닿는 느낌을 받는 건 자연스럽지. 물론 닿는 느낌이 안 들 수도 있어! 여성의 질은 성적으로 흥분하면 자궁이 위로 들리면서 질이 일시적으로 길어지거든. 질이 음경에서 멀어질 수 밖에 없지.
그.래.서. 닿는 부분이 자궁이냐고? 땡! 음경 귀두에 닿는 곳은 자궁이 아닌 자궁경부.자궁경부는 질 끝에 자리한 자궁으로 가는 길목이지만, 평소엔 절대 열리지 않아. 탐폰을 써도 자궁에 빠지지 않지. 임신 중기 성관계가 가능한 이유도 이 경부가 닫혀있기 때문.
만약 자궁경부가 느슨하게 열려 있다면 탐폰이 자궁으로 빠질 수도 있고, 태아가 바깥으로 밀려나올 수도 있을 거야. 생각만 해도 끔찍하지…. 그럼 섹스를 할 때마다 자궁경부에 닿아도 건강에 문제는 없냐고? 정답은 아래에서 확인!
연말이라는 이유로 올해 마지막 여행을 계획 중인 커플은 주목. 훌쩍 떠날 수는 있지만, 사랑까지 불안정하게 나눌 순 없는 법. 훌쩍 떠난 하룻밤에 뭐가 필요할지 고민이라면 <지금, 바로 떠나자!> 세트를 추천해. 남녀 각각을 위한 청결제와 관계를 매끄럽게 도와줄 젤 스탠다드, 둘을 빈틈 없이 밀착시켜줄 익스트림 에어핏과 핑거핏까지 꼭 필요한 아이템만 담았어. 사랑을 나누기 전후, 그간 전하지 못한 말을 카드에 써서 건네는 건 덤.
관계 중 자신이나 애인의 달라진 컨디션을 신경 쓴 적 있어? 최근 한 견습생은 관계할 때마다 여친한테 나는 옅은 성기 냄새에 여친 몸이 걱정된다며 사연을 보내왔어. 사실 병원에 안 가려는 사람을 데려가는 것만큼 난도 높은 일이 없지.🥲 견습생, 애인에게서 걱정되는 점을 발견할 때 어떻게 말해줄 거야? 애인의 건강도 챙기고, 마음도 해치지 않는 현명한 방법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해!
알성달성에서 새롭게 시작한 ‘오킹의 움직이는 성(이하 오킹성)’! ‘오킹성’ 1화는 왕자가 된 유튜버 오킹이 젊음의 거리 홍대를 누비며 만난 청춘들에게 3가지 문제를 제시, 60초 안에 모든 문제를 맞추면 무려 10만원을 주는 이벤트로 꾸려졌어. 어떤 문제들이 나왔냐고? ‘콘돔의 피임률’ ‘청소년이 구매 불가한 콘돔’ ‘콘돔 착용 타이밍’ 등이 출제됐지.
콘돔에 대해서는 자신 있다고? ‘완벽한 피임을 위한 콘돔 착용법’ ‘에이즈 원인 바이러스’ ‘라텍스 콘돔의 최소 규격’ 등 보통 관심 있지 않고서야 맞추기 어려운 고난이도 문제들도 포함됐지. 영상에 나온 문제는 총 9문제. 이중 난 몇 개나 맞출까? 정답률 100%에 도전하는 맘으로 영상을 확인해봐!